KT 아이폰4 출시!! 8월2주차 출시 떡밥일까? 진실일까?


많은 이들이 기다린다..!!

 

아이폰3를 이용했던 사람들도, 그 이외의 스마트폰을 사용했거나, 아이폰을 사용했던 사람들의 말을 듣고서,

아니면 이참에 스마트폰 구입을 희망하는 이들 또는 이와 정 반대로, 삼성의 갤럭시S의 구입을 희망하는데, 아이폰4가 나오면, 가격이 떨어져서 구입하기를 기만하는 많은이들이(필자를 포함).. 있다.

 

목적이 무엇이었던 간에.. 그동안 아이폰에 대한 많은 소문과 루머에도 불구하고, 아이폰4를 기다리는 사람은 적지않다.

 

그런데!!

 

2010-07-26 10:49에 등록된 하나의 기사!!

"아시아 투데이"의 [ 아이폰4, 내달 둘째주 국내출시 / KT "테스트완료 안테나 부위를 꽉 쥐더라도 수신률 괜찮아" ] 라는 기사가 발표되었다.

 

 

필자는 옴니아를 사용중이다. 아이폰이 나오지도 않았을 뿐더러 전지전능한 스마트 폰을 쓰기위하여 과감히 질렀으나, 그 선택은 참으로 옳지 못했다.

 

그래서 이번에는 2개를 객관적으로 비교해보고, 구매를 하기 위해서 아이폰4의 출시를 기다린다.!!

 

기다림에 지쳐, 갤럭시S를 구매해 볼까? 라는 생각도 하였지만, 열심히 지름신을 잠재우고 있는데, 이런기사가 발표된것이다.

   

빠르다.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더 빠르다.!!

 

수신률이상에 대한 애플의 해명도 있었고, 전파법에 의한 통신개통신청도 되지 않았다는 기사도 접했다.

 

하지만, 이건 내가 기다리던 것 보다 너무나 빠르다.

 

** 너무 빨라 루머일 듯한 기분이 드는것은 애플이 발표한 17개국 개통국가에 한국이 포함되지 않았었기 때문이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내일폰( 내일이면 출시된다는 밥먹듯 거진말 한다는 말에서 유래)이라는 오명을 갖고 있는 아이폰이 이번에 8월 2주차에 출시된다면,  그 파급효과는 굉장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수요면에서도 그렇고, 갤럭시S와 SKY에서 준비중인 Vega도 그럴 것입니다.

 

 

또하나, 정말 SK에서도 아이폰을 출시할 것인가에 대한 의견도 내어본다.

 - sk는 국내 통신구조상 아쉬울 것이 없으며, kt가 아이폰을 출시한다고해도 kt는 최대 통신사인 sk를 위협하지는 못할 것이라는 생각에 많은 비용을 들여서 까지 궂이 판매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도 애플의 a/s 는 우리나라 국민의 정서에는 맞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대로 국내 sk의 서비스망을 중심으로 판매를 한다면, KT는 정말 큰 타격을 입게 될것이다.)

 

 

*** 이상으로 살펴본바, KT의 8월 2주차 출시는 떡빱일 확률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다.!!!!!!!